본문 바로가기
일상/먹고

전포동 맛집:: 진수에서 한잔했어요!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0. 7.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예전에는 서면 쪽에 맛집이 많이 있었는데

요즘은 전포쪽에도 의외로 맛있는 맛집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오늘의 전포동 맛집!!

진수에서 간단하게 한잔 한 후기를 적어보고자 합니다!

전포동 맛집 진수는

NC백화점에서 부전역 쪽으로 가는

횡단보도를 하나 건너시고

골목으로 들어가서

조금 걷다가 왼쪽편으로 보시면 바로

보이는 위치에 있습니다!

처음 가보시는 분들은 조금 가는길이 어려울 수도 있어요!

전포동 맛집 진수의 입구입니다!

들어가는 입구가 엄청 낮았어요!

입구 앞에서 먹었는데 머리 박는 사람을

두분이나 봤습니다 !

조금 조심해서 들어가시는걸 추천드려요!

전포동 맛집 진수의 메뉴입니다!

진수는 배를 채우기 위해서 가는곳이 아닌듯 합니다....

메뉴를 보면서 주변 테이블이 어떤걸 시켰는지 봤는데

메뉴들이 다 작게작게.....

친구들이랑 볼링을 치고 저녁을 건너뛰고 간거라,,,,,

배가 많이 고팠던터라,,,,,,

저희는 눈물을 흘리며 메뉴를 많이 시키기 시작했었죠.....

기본 테이블 세팅은 이렇게 됩니다!

방울토마토와 간장에 절인 무를 주는데

의외로 맛있더라구요!

제가 무를 별로 안좋아해서

고등어조림을 시키면 함께 들어가 있는 무를 항상 안먹는데

전포동 맛집 진수에서 주는 무는 엄청 맛있더라구요!

(배가고파서 그런가)

 

메뉴들을 보니 소주안주는 아닌것 같아 시킨 하이볼

술을 많이 먹을 생각이 없었던터라

하이볼 한잔 안주는 엄청 많이 먹었습니다

처음 시킨 메뉴는 카츠산도!!

배가 고팠던것도 있었지만

맛있을것 같아서 시켰는데

와,,,, 이건 꼭 드세요!!

여기는 카츠산도 맛집입니다

진짜 엄청 맛있었어요!!

하지만 4명이서 먹었던터라 순삭을 당했습니다

전포동 맛집 진수의 메인메뉴

참돔구이입니다!

셰프님이 직접 구워주셨는데 엄청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구워주셨더라구요!

생선가시를 발라먹는걸 별로 안좋아해서

생선은 많이 안먹었습니다....

한입을 먹었을때는 엄청 맛있었던 기억이 남아 있어요!!

전포동 맛집 진수의 세번째 메뉴

부추오징어숙회입니다!

진짜 지금 적으면서 보는거지만

엄청 많이 시켰네요.....ㅎ

몸통부분은 삶은 상태에서 주셨고

다리쪽은 무침으로 주셨는데

같은 메뉴에 두개의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전체적으로 맛은 다 괜찮았어요!!

마무리는 항상 라면이겠죠??ㅎㅎ

해물과 함께 만들어서 그런지 엄청 시원했어요!

해물 특유의 비린맛은 많이 잡은것 같았습니다

게도 들어가 있어서 가성비는 좋았습니다!

전포동 맛집 진수는 엄청 맛있었어요!!

다만 양이 적은 편이라 저녁을 드시고

술을 먹고 싶다고 하실때

방문을 해보는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