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먹고

서면맥주, 생활맥주 다녀왔어요!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0. 6.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씨가 너무 더운것 같습니다.

비도와서 이제는 후덥지근....

여름에는 시원한 맥주가 생각이 나서

서면맥주 생활맥주에 갔는데

안주와 인테리어, 맥주 맛이 좋아

추천식으로 후기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서면맥주 생활맥주는

NC백화점 맞은편 골목으로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곳에 위치를 하고 있습니다

골목쪽에 바로 위치를 하고 있어서

찾는건 어렵지 않았습니다

야외에서 먹을 수 있는 공간도 있었고

대기석도 있었습니다!

저희들은 기다리면서 들어가지는 않았는데

10시 조금 넘은 시간이었지만

사람들이 엄청 많이 있었습니다!

가게도 생각보다 넓어서

테이블 수도 많이 있었습니다!

입구부터 테이블이 뙇!

의자를 일부러 맞추지 않은게

인테리어겠죠??

이런 부분은 문외한이라....ㅎ

벽을 봤는데 평소에 보던 벽면이 아니라서

두드려보고 했는데

친구들이 부끄럽다고 하더라구요.....

이런건 자제를 해야 할것 같네요....

제일 마음에 들었던 문구입니다.

'취하니까 얼마나 좋아요!'

술을 먹으면서 친구들과 이야기 하고

조금 더 즐겁게 떠들 수 있는

그런자리가 너무 좋은것 같습니다!

맥주가 엄청 많이 있었는데

서면맥주 생활맥주는 국산맥주를 사용하고 있었어요!

원산지 표기도 되어 있어서

믿고 먹을 수 있겠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분위기 자체도 엄청 프리하고 문구도 프리하고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자리였습니다!

(사실 저희 테이블이 엄청 시끄러웠거든요)

서면맥주 생활맥주에서

안주로 반건조 오징어를 시켰는데

딱 적당히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가장 먼저

없어진 안주입니다.

소스는  마요네즈 소스와 조금 매운?소스인데

맵찔이인 저는 손도 대지 않아서 어떤 소스인지 알지 못했습니다 ㅎㅎ

뭐... 알고 싶지도 않아요...ㅎ

두번째는 나쵸!

음..... 그냥 괜찮았어요

뭐 나쵸가 거기서 아니겠습니까??ㅎㅎ

칠리소스가 엄청 맛있었습니다

양이 조금 많은것 같아서 이건 조금 남겼던것 같아요!

맥주잔이 되게 특이했어요!!

계량컵 같은곳에 줬는데 양이 엄청 많았습니다!

양도 많이 있는것 같은 착각이~

일반적으로 먹는 잔과 달라서 사진으로 한컷

뭔가 특별한건 없었지만 재미요소가 많았습니다!

서면맥주 생활맥주에서 맥주 한잔 어떠실까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