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먹고

서면수제버거:: 버거스올마이티 다녀온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0. 7.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서면수제버거가 생겼다는 소리를 듣고

점심시간에 한번 가 보자라는 생각을 가지고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서면수제버거 버거스올마이티는

2번가 농협쪽 삼오정 쪽에 위치를 하고 있습니다!

롯데백화점 근처에 있고

도로쪽에 위치를 해서 찾기는 쉬웠습니다!

서면 국밥골목쪽에 위치 하고 있습니다!!

직장이 서면이라 시간을 내어서 갔었는데

생각보다 빠르게 찾을 수 있더라구요!

앞에 배너를 봤는데

서면수제버거 버거스올마이티의 자신감이 보였습니다!

고를 수 있는 감자튀김의 종류가 4가지가 있는것 같았어요!

식성에 따라서 고를 수 있는 부분이 좋았습니다!!

서면수제버거 버거스올마이티는

100% 소고기를 매장에서 갈아서 사용을 한다고하니

신선함은 당연하겠죠??

빵같은 경우에도 직접 만들어서 굽는다고 해요!

하나하나 고객들을 생각하는 부분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한편으로는 금액적인 부분이 많이 나가지 않을까 하는

걱정도 함께 들더라구요

환경을 위해서 플라스틱 대신 종이용기를 사용한다고 하는데

환경을 생각하는 부분이 너무 좋았어요!

배너에서 봤던 부분처럼 빵과 고기를

직접 굽는다고 하는 부분이 있네요!

서면수제버거 버거스올마이티는

단일 메뉴와 세트메뉴 버거는 한가지 종류인것 같았습니다!!

패티와 치즈는 싱글을 할지 더블을 할지

선택이 가능하고

소스와 토핑은 오리지널과 스파이시

두개가 있었는데 매운걸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저는 오리지널로 먹었지만 같이 가신 직원분은

스파이시를 먹었는데 할라피뇨가 들어간것 같다고 하시더라구요!

서면수제버거 올마이티의

감자튀김의 종류는 총 4가지

프랜치 프라이, 케이준 프라이, 해쉬브라운, 칠리치즈 프라이

이 중 칠리치즈 프라이는 1500원을 추가하게 되면 변경이 가능하더라구요!

음료는 디스펜서가 따로 있어서 원하는 메뉴를 선택해서 드시면 됩니다!

자리는 2인씩 앉을 수 있는 좌석도 있었고

입구쪽에는 4인이 앉을 수 있는 좌석도 있었습니다!

좌석의 수는 엄청 많아서

웨이팅적인 부분은 없을것 같았습니다!!

안쪽에는 단체석이 있어서

한번에 많은 인원이 오셨을때 수용할 수 있는

공간이 있었습니다!

안쪽이 조금 조용해서 제가 갔을때는

아이가 있는 부모님이 드시고 계셨는데

분리된 공간으로 먹을 수 있어서

다음에 많은 인원이 움직이게 됬을때

이쪽으로 가면 되겠다 생각이 들었습니다.

음식이 나올때 함께 음료컵을 주셨습니다!

안에는 얼음이 들어가 있고 원하는 음료를 선택해서

먹으면 될것 같았어요!

저는 해쉬브라운을 시켰는데

개인적으로 프랜치 프라이가 더 맛있을것 같다고 생각했어요!

제 입맛에는 기름이 더 많이 들어서 느끼한 부분이 강했습니다.

느끼한걸 못먹는 부분도 있기는 하지만

저랑은 스타일이 안맞았어요

메인인 수제버거가 나왔습니다!

고기패티가 정형화 되지 않은게 진짜 수제구나 생각이 들더라구요

기본적인 재료만 들어가 있었는데

고기는 적당히 짭잘하고 프랜차이즈에서 먹을 수 있는

그런 맛보다 괜찮았어요!

양이 조금 작은 느낌이 들었지만

그래도 든든하게 먹었던것같아요

음료 디스팬서는 뒷정리를 할 수 있는 곳 옆에 위치를 하고 있었어요!

음료는 미린다(?), 마운틴듀,사이다,콜라

이렇게 있어서 좋아하는 음료를 골라서 마실 수 있고

정해진 횟수 없이 마음껏 머거을 수 있다는 장점이 좋았습니다!

다음에 다시 오고 싶은 수제버거였습니다!!

만족!

 

이상 서면수제버거 버거스올마이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