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원 후기/요리학원

부산쿠킹클래스 : 취미 요리배우고 싶다면 여기 !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0. 7.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 ) 부산쿠킹클래스에서 취미요리를 배우고 있습니다 !

요즘 요리 TV 프로그램도 엄청 많이 있구 유튜브에도 각종 레시피 동영상,

요리 동영상이 많은데, 제가 그런거 보는 걸 엄청 좋아하거든요!!

계속 보다보니까 요리에 관심도 많아지고, 원래부터 관심이 많긴 했는데 ㅋㅋㅋ

직접 만들 생각은 잘 못했었거든요. 근데 계속 보다보니 만들어보고 싶더라구요.

근데 막상 유튜브 동영상보면서 만들어보니까 생각보다 요리가 쉬운게 아니구나.....

하고 새삼 깨달았답니다 ㅠ_ㅠ ㅋㅋ 동영상 보고 그대로 따라하고 있는데

뭔가 맛이 없다던지.... 요리가 망한다던지... 그런 시행착오를 겪다보니까

실제로 요리를 직접! 배워보고 싶더라구요.

요새 취미로 각종 원데이클래스나 수업 받는 분들 많으시잖아용.

저도 취미 생활로 요리를 배워보자 맘 먹고 부산쿠킹클래스를 찾아서 수강중.

요리 사진 좀 보여드릴게요~

부산쿠킹클래스에서는 다양한 요리를 배워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집밥요리인 생활 한식 요리 뿐만 아니라 파스타, 리조또 같은 서양요리

가츠동 같은 덮밥, 일본 가정식, 일본 면요리 등등등

엄청 메뉴가 다양해서 마음에 드는 메뉴만 쏙쏙 골라서 배울 수 있었어요.

그리고 저렇게 하루에 2~3가지 요리를 같이 배워서

집에서도 다시 한번 만들고 할 때 한상차림해서 먹을 수 있어요!!

한식/양식/일식/중식

모든 요리를 더 자세하게 배우고 싶다면

각 요리별로 더 심화해서 배우는

심화과정들도 있더라구요.

커리큘럼 구경해봤는데 엄청 전문적으로 배우는 수업 같아서

이것도 관심이 생기더라구요 !

다양한 과정들이 많아서 내 취향대로 골라서

취미생활을 즐길 수 있어용.

수제로 만든 눈꽃함박스테이크!

함박스테이크 옆에 올라가는 방울토마토 등등의

야채들도 같이 알맞게 구워서 플레이팅했어요.

스테이크 옆에 올라가는 야채들을 가니쉬라고 부른대요.

이런 요리지식들도 열심히 배워서 쌓았습니다~

부산쿠킹클래스에서 일본요리를

한상차림으로 만들었던 날이었는데요.

식사용인 덮밥과 각종 꼬치, 일본식 샐러드까지

푸짐하게 한상차림을 만들었어요.

양도 많아서 집에 챙겨가서 두명이서 나눠먹었는데 배불렀어요.

각종 꼬치요리 같은 이자카야에서 볼법한 요리를

만들어보는 색다른 경험을 해서 알찬 시간이었어요.

맥주랑 같이 먹으니까 더 꿀맛이었어요♥

양이 엄청 많죠? 여자 두명이서 먹으니까

완전 배부르더라구요 ㅎㅎ

치킨샐러드 + 매콤한 해산물파스타 (토마토소스)

파스타 종류 너무 좋아해서 제대로 만들어보고 싶었는데 성공했어요.

집에서 동영상 같은거 보면서 만들때는

생각보다 뭔가 감칠맛이 부족한 느낌이었는데

선생님이 꿀팁 여러가지 알려주셔서 면도 퍼지지않게 맛있게 익혔고

소스도 엄청 맛있었어요.

요리라는건 한번 배워놓으면 정말 평생 가져갈 수 있는거라

취미로 배우는 거지만 남녀노소 누구나 요리 어느정도는

할 줄 알아야한다고 생각해요.

매일매일 사먹는 거에도 한계가 있잖아요 ㅠㅠㅋㅋㅋ

 

▼부산쿠킹클래스 시간표 보러가기▼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학원 김선생

2017-2019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요리학원 부문 2017-2020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학원교육서비스 부문 2017-2019 올해의 브랜드대상 올해의 취업교육서비스 부문 2017-2020 퍼스트브랜드 대상 취업교��

kcookacademy.co.kr

매일매일 맛있는 메뉴들이 달라지는데

시간표는 홈페이지에서 구경할 수 있어요!

참고하세요~

동영상도 찍어보았습니다~

요리 점점 많이 배우다보니까

저도 유튜브 욕심이 나네요

ㅋㅋㅋㅋ 

가끔 부모님댁에 들러서

제가 이때까지 만든 요리들 중에서

부모님이 좋아하실 만한 메뉴를 직접

만들어서 차려드렸어요.

어릴 때 매일 어머니가 해주시던 밥을 먹기만 하다가

생애 처음으로 부모님께 차려드렸는데

감동받으셨나봐요 .... ㅎㅎ 오랜만에 효도를;;ㅋㅋ

딸이 해주는거라 맛있는게 아니고 진짜 맛있다고

칭찬을 해주셔서 뿌듯했답니다.

이렇게 색다른 양식 요리 메뉴도 배운답니다.

부산쿠킹클래스 배운 곳 시설이 너무 좋아서

갈 때마다 기분이 좋아요 ! ㅎㅎ

깔끔깔끔하고 엄청 위생적이라 마음에 들었답니다.

또 준비물도 챙겨갈 게 그닥 없었어요.

조리도구는 당연히 클래스에 다 준비되어있고

수업시간에 맞춰서 가면 자기 식재료가 정리되어서

조리대에 인원수대로 각자 올려져 있어용.

이런 베트남쌀국수!! 분짜!!

베트남요리도 만들었어요.

집에서 베트남요리를 만들어볼줄이야

상상치도 못한 ㅋㅋㅋㅋ

분짜 진짜 너무너무X2 좋아하는데

집에서도 만들수있게 간단한 레시피로 배워놓으니까

친구들한테도 만들어주고 자랑했어용 ㅋㅋ.ㅋ.ㅋ

조리도구는 싹다 부산쿠킹클래스 내에

준비되어 있고 가져갈거는 앞치마랑 행주!

그리고 요리를 다 만들고 완성품은 각자 챙겨가면 되기 때문에

담아갈 튼튼한 밀폐용기 이정도??

굉장히 간편하죠~?

가끔 남자친구랑 시간 맞으면 같이

배운 적도 있어요~ 이렇게 친구들 혹은

남자친구 여자친구랑 같이 배우면서

취미생활 공유하면서 이색데이트 겸 같이 하니까

더 재미있고 리프레쉬한 경험 이었어용 ㅎㅎ

이렇게 칼질도 배우고 재료 손질법도 배우고

저같은 완전 요리초보자 대상으로 하는 수업이라

기초 칼질도 배울 수 있구 맞춤수준으로

배우니까 요리 못해도 걱정 안해도 됩니다 ~

저도 처음에는 칼질도 서툴러서 걱정 많이 했는데

기초칼질도 배우고 점점 실력이 늘어가고 있습니다!

메밀국수랑 샐러드랑 제육볶음이랑 배운 날이에요.

플레이팅 이쁘지 않나요? ㅎㅎ

집에서 요리를 만들어먹더라도 이쁘게 차려먹으면

기분이 좋잖아용 ㅎㅎ 눈으로도 먹는다는 얘기도 있듯이

플레이팅해서 깔꼼하게 먹기!! ㅎㅎ 플레이팅도 배웠어요.

요즘 제가 만든 요리를 예쁘게 플레이팅해서

인스타에 종종 올리는데 뿌듯해용.

저처럼 요리를 잘 못하는데

요리 관심 많은 ! 배워보고 싶은 분들께

부산쿠킹클래스 강추드려요.

배우는 분들 연령대도 다양하고 다들

열심히 취미생활 하시더라구요 : )

더 궁금한 점은 밑의 번호로 전화문의하시거나

조회해보시면 될 것 같아요~ 추천!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