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원 후기/요리학원

부산조리기능사:: 집중적인 교육이 가능한곳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0. 7.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방학을 맞이해서

공부를 한번 해보자 생각을 하고 있는 1인입니다.

방학때는 항상 집에서 놈팡놈팡 있었는데

이제는 그래서는 안될것 같기도 하고....

방학이 끝나면 허탈함이 더 크더라구요!

조리학과를 다니고 있는데

자격증이 필요하단걸 알면서도

솔직히 조금 귀찮기도 해서

미뤄왔던것도 있는데 이제는 따야겠다 생각도 들고

여튼 복합적으로 공부를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친구들한테도 물어보니까

학원이 상시로 개강하는곳도 있고

개강일이 정해진 곳도 있더라구요

어떤곳으로 수업을 진행 하는게 좋을지를 생각해봤는데

저 같은 경우에는 딱딱 가는날이 정해져야

움직이기도 하고.....

사람들이 계속 들락날락 거리는걸 별로 안좋아해서

개강일과 종강일이 정해진 곳으로 선택을 했습니다

▼부산조리기능사학원 바로가기▼

그리고 개인적으로 생각을 했을때

사람이 계속 바뀌면

강사님도 그 수강생을 기억을 못할꺼고

제가 받을 수 있는 피드백도 적어질것 같다

이렇게 생각이 들더라구요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ㅎㅎ

일정이 딱 정해져 있으면

그 외 시간 스케쥴을 제가 원하는대로 짤 수도 있어서

시간관리하기는 더 편한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개강일이 정해진곳으로 찾아봤습니다!

제가 알아본곳은

부산조리기능사학원에 대해서

알아봤었는데

제가 생각하는 부분과 같이 공부가 진행이 되더라구요!

수업 정원도 소수로 진행이 되고 있어서

피드백적인 부분도 좋을것 같았어요!

수강생들이 만든 기능사 품목들을 보면서

전체적인 피드백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시험장에서 공부를 하듯이 실습을 할 수 있어서

시험장에서 긴장감도 많이 적어질 수 있을것 같았구요!

부산조리기능사학원에서 수업을

진행했던 친구들도 있었는데

정원이 다 차지 않아도 개강일이 되면

배정이 되어 있는 인원들로만 수업을 바로 진행을 한다고 해요

전체적인 정원도 소수라서 좋아 했는데

그것보다 적게도 수업이 진행이 될 수 있다??

그렇다고 하면 더 수업을 진행하는데

세세하게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는 말이겠죠??

 

학원도 깔끔하게 운영이 되고 있어서

청결적인 부분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개개인 실습을 할 수 있는것도 마음에 들었구요!

그리고 좋은점은

요리를 할 줄 모르는 학생들을 위해서

기능사 수업을 진행할 때

기초칼질적인 부분도 함께 알려준다고 합니다

어떻게 칼을 잡아야 하는지

어떻게 자세를 잡아야 하는지

그런 부분도 세세하게 잡아주고 있다고 하네요!

기능사 수업을 진행할 때

제일 걱정이 되었던 부분이

품목들 자체가 많아서 내가 외울 수 있을까를 고민하게 되는데

부산조리기능사학원에서는

자체적으로 온라인강의를 찍어서 수강생들이

들을 수 있도록 하더라구요!

예습이나 복습을

진행 하면서 순서적인 부분을 외우는데 좋을것 같았어요!

조리기능사 외적으로 제과제빵

어학 강의도 있어서

강의를 보면서 다른 부분에 대한 스펙도 쌓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결국 제가 생각을 했을때

좋은 조리기능사 학원은 합격률이 높은 학원이라고 생각해요

부산조리기능사학원은 이 부분에 대해서

정확하게 제가 원하는 부분을 채워줄 수 있는

학원을 찾은것 같아요!

▼부산조리기능사학원 바로가기▼

반응형
LIST